신규 SSR 헌터 아이들 멤버 '미연', '슈화' 추가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자회사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걸그룹 '아이들(i-dle)'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이들 멤버인 미연과 슈화가 신규 SSR 헌터로 등장했다.
![]() |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걸그룹 '아이들(i-dle)'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미연은 명속성 파이터로서 몸을 두 차례 역회전하며 적을 베고 강하게 내리치는 '고음강하', 마력을 활용해 적을 베고 폭발로 추가 타격하는 '속음참', 마력의 힘으로 적을 공격하는 '스타 리사이틀' 등의 스킬을 보유했다.
슈화는 수속성 어쌔신으로 점프 후 하강하며 지면을 내리치고 특수 영역을 생성하는 '팝스타 랜딩', 오브를 조종해 무차별적으로 적을 할퀴는 '스타라이트 하울', 늑대의 힘으로 강력한 할퀴기를 시전하는 '하모니 카타르시스' 등 기술이 특징이다.
스토리 모드에는 모든 챕터 클리어 시 최대 3만5000개의 마정석이 지급되는 새로운 난이도 '익스퍼트'가 추가됐다. 신규 폐쇄 임무 보스 '인카로 & 헬더', '광휘의 공방 - 왜곡된 성역' 강자의 증명 콘텐츠, 아티팩트 해제 비용 무료화, 헌터 밸런스 조정 등도 진행됐다.
이번 컬래버 기간에는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미연과 슈화 헌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패스' 이벤트가 열린다. 이 밖에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i-dle 헌터 픽업 기념! 행운의 룰렛', '전장 위의 스타! 성장 토너먼트', 출석 선물 및 특별 진화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