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옵티멈 비타민 B'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 |
뉴케어 스포식스 옵티멈 비타민B 이미지 [사진=대상] |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에서도 운동과 체력 관리를 병행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다이어트, 불규칙한 식사, 운동량 증가 등으로 에너지 소모가 많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활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을 함유했다.
스포식스 옵티멈 비타민B는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쉽게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비타민B군 8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소 100%에서 최대 8000%까지 고함량으로 담았다. 활동량이 많아 에너지 소모가 큰 상황에서도 활력 유지를 위한 필수 영양소를 안정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옥타코사놀을 배합해, 체력과 지구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복합 솔루션을 완성했다. 옥타코사놀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심폐 지구력 및 운동 지속 시간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또한 근육 합성과 회복에 도움을 주는 L-아르지닌, L-글루타민 등 에너지 대사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6가지 부원료를 더해 전반적인 활력 충전과 운동 전후 컨디션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더했다. 목 넘김이 편한 정제형에, 개별 포장된 PTP(Press Through Package) 타입으로 구성되어 하루 1알로 간편하게 컨디션을 관리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신제품은 뉴케어 스포식스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를 통해 충분한 에너지 대사를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함량 비타민B 솔루션이다"라며 "많은 소비자가 뉴케어 스포식스 옵티멈 비타민B 1알로 간편하게 하루 활력과 지구력을 관리하며 일상의 에너지를 회복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