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3월까지 항공편 예약가능
[서울=뉴스핌] 김정인 기자 = 티웨이항공이 2025년 동계 국내 및 해외 항공편 스케줄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예약 오픈하는 2025년 동계 항공편 스케줄은 국내 및 해외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항공편의 탑승 기간은 동계 시즌 스케줄인 오는 10월 26일부터 2026년 3월 28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동남아 ▲일본 ▲유럽 ▲대양주 ▲미주 ▲동북아 등 해외노선의 동계 스케줄을 오픈하고 항공권 판매를 시작했으며, 일부 해외노선과 국내노선은 추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탑승 및 예약 관련 자세한 정보는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노선별 운항 일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 |
티웨이항공 항공기 [사진=티웨이항공] |
한편, 티웨이항공은 2025년도 동계 스케줄 오픈과 더불어 ▲유럽 할인 대작전 ▲할인코드 여행고고 할인 이벤트 ▲건강하개 여행하개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중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동계 기간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동계 스케줄 예약 오픈으로 내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분들께 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삼고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kji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