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오전/오후 출발 가능
인천 뿐만 아니라 부산 출발 가능… 지방 고객 편의 고려
전 일정 다채로운 부대시설 즐길 수 있는 '괌 PIC 리조트' 숙박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노랑풍선은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편안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괌 PIC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8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오전·오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출발이 가능해 일정 구성의 유연성이 높으며, 인천뿐만 아니라 부산 출발까지 선택할 수 있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전일정 괌 투몬만 중심부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워터슬라이드 ▲액티비티 ▲6~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키즈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여행에 최적인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괌 PIC 리조트'에서 숙박한다.
![]() |
괌 PIC 리조트. [사진=노랑풍선] |
특히 선택에 따라 맑은 바다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아가나', 사랑의 종을 울리며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연인·부부의 필수 코스 '사랑의 절벽', 괌 아가나의 대표 명소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스페인 공원' 등을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보는 '아일랜드 관광'을 진행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본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맑고 투명한 남태평양의 바다에 서식하는 열대어&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돌핀크루즈', 선셋 BBQ 1회 무료 이용(성인&유아 모두), PIC 리조트 레스토랑 이용, 키즈 어메니티(객실당 1세트), PIC 괌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한 서커스 공연인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현지 로컬 직원들과 영어로 소통하는 어린이 전용 어학 프로그램 'LET'S SPEAK ENGLISH'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괌 PIC 리조트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휴식과 체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이번 상품은 단순한 휴양을 넘어 교육적이고 감성적인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