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산, 상비산, 첩채산 등 자연 경관 뿐 아니라 이색 야경 관광지도 방문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노랑풍선은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노랑풍선에 따르면 오는 19일과 20일 밤 10시 35분 쇼핑엔티를 통해 소개되는 '계림+양삭 5·6일' 상품은 진에어(10월 22일~11월 26일, 주 2회 수·토 출발)는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핵심 관광지를 효율적인 일정과 합리적인 가격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행 일정으로는 강물을 따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이강 유람'을 비롯해, 세계 카르스트 동굴의 표본인 '은자암 동굴',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전통 정원이 어우러진 '세외도화원' 등 다양한 명소를 포함한다.
![]() |
세외도원. [사진=노랑풍선] |
아울러 ▲이강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상공산' ▲코끼리 모양의 절벽 산으로 유명한 '상비산' ▲비단을 겹겹이 포개놓은 듯한 '첩채산' 등 계림만의 독특한 자연 경관도 즐길 수 있다. 특히 계림에서 즐기는 이색 야경 관광지 2곳 ▲달과 태양을 상징하는 '금탑/은탑'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서가재래시장'이 포함돼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이강유람투어(60분), 산수간쇼(일반석), 발마사지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계림 패키지상품은 진에어와 제주항공 신규 직항 노선과 알찬 일정으로 고객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를 높였다"라며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풍부한 체험을 동시에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