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10개 분야·경력사원 3개 분야 채용
9월 19일~28일 금호건설 채용 홈페이지로 접수
[서울=뉴스핌] 조수민 기자 = 금호건설이 올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건축시공 ▲기계시공 ▲토목시공 ▲분양 ▲주택기획 ▲IT시스템 운영 ▲인사 ▲자산관리(Risk Management) ▲전략기획 ▲안전관리 등 총 10개 분야다. 경력직 모집 분야는 ▲토목(영업) ▲법무 ▲안전관리 등 3개 분야다.
![]() |
금호건설 2025년 하반기 채용 공고 시안 [제공=금호건설] |
지원서는 이달 19일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 금호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와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남성은 병역을 필했거나 면제된 경우 지원 가능하다. 모집 직무와 자격 조건의 상세 내용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온라인 인적성 검사(인공지능 AI 역량 검사 포함),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주거 브랜드 아테라의 가치를 높이고 건설업의 미래를 이끌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하반기에도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며 "60년 도약을 준비하는 금호건설과 함께 성장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호건설은 1967년 창립 이후 대한민국 건설 역사와 함께 성장해 온 건설사다. 주택, 토목, 플랜트, 인프라·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펼쳐 왔다. 전국적으로 약 15만 가구의 아파트를 공급했으며 지난해에는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를 론칭했다.
blue9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