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경기별 2명 추첨, 내야석 티켓 2매씩 제공
대전 한화생명볼파크 무료 주차권 선착순 지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쏘카는 KBO 포스트시즌을 맞아 직관 티켓과 주차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포스트시즌 경기 내야석 티켓 증정 이벤트는 별도의 참여 조건 없이 쏘카 앱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경기별 2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티켓은 경기 당일 현장 부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응모 이벤트는 포스트시즌 기간 진행되는 모든 경기에 적용되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 |
쏘카는 KBO 포스트시즌을 맞아 직관 티켓과 주차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쏘카] |
편리한 이동을 돕기 위한 주차권 무료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쏘카의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은 대전 한화생명볼파크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차권을 경기 전날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대상 주차면은 8면이며 어뷰징 방지를 위해 100원을 결제한 다음 일괄 환불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모두의주차장 관계자는 "대전 한화생명볼파크 인근 1km 주차장의 조회수는 개막일부터 올해 8월까지 전년 대비 84% 이상 치솟았던 만큼 포스트시즌에는 더 치열한 주차 경쟁이 예상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쏘카가 지난 3월 KBO와 맺은 공동마케팅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쏘카는 올해 KBO 리그 운전점수 대항전, 최다승 예측 이벤트 등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야구 팬들의 안전운전을 장려하고 KBO 리그 활성화를 지원해 왔다.
또한 모두의주차장을 통해 주차 공간이 부족한 야구장 인근의 주차권을 대폭 확대한 결과 고척 스카이돔의 심야권 구매 건수가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쾌적하고 편리한 야구 관람 환경 조성에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홍기 쏘카 서비스성장그룹장은 "포스트시즌은 야구 팬들이 올 한해 가장 손꼽아 기다려온 무대인 만큼 그 열기를 더 많은 분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쏘카와 모두의주차장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이 팬 여러분의 가을 야구 관람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