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리, '연말 무료+할인 혜택' 프로모션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앱 마켓 원스토어는 연말을 맞아 '원스토어 연말정산' 쿠폰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오는 31일까지 올 한 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쿠폰 혜택을 되돌아보는 연말정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제공된 쿠폰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종류에 투표한 이용자들은 10장의 쿠폰팩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쿠폰팩은 ▲15% 할인 쿠폰(4매) ▲8000원 할인 쿠폰(3매,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3매,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부 게임을 제외한 전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SK텔레콤과 KT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리에서는 판타지 장르 독자를 위한 '연말 무료+할인 혜택'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작품을 최대 500화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30% 할인전도 함께 열린다.
원스토리는 판타지·로맨스 화제작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연말 독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타 플랫폼에서 22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 '신귀환생'(보용도 작가)은 단행본 최초 공개 후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12월 로맨스 장르 랭킹 1위인 '소반파양성대료'(여불 작가)와 '성총소만비'(남변아자 작가) 등도 원스토리에서 최초로 공개돼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3일에는 누적 528만 다운로드의 인기작 '조선왕자가 미국갔다 안 돌아옴'(누텔라 작가)의 단행본을 출시했으며, 26일과 29일에는 중국 로맨스 화제작인 '탈형채'(추환가습 작가)와 '아시왕부명'(오관전)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도 높은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세시소프트의 '열혈강호: 화룡전'은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된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원작 무협 스토리를 충실히 재현하면서 다양한 무공 조합을 통해 캐릭터 성장의 자유도를 높여 호평받고 있다.
어 엘리먼츠 게임즈의 '전지적 시점: 데몬 삼국'은 데몬이 창궐한 종말 세계를 배경으로, 이용자는 '전지적 시점'을 지닌 주인공이 돼 명장을 집결시키고 세상을 구하는 서사에 몰입할 수 있다.
컴투스의 '더 스타라이트'는 멀티버스 세계관을 다룬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장대한 여정을 선보인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