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브랜드 전반 고른 평가…앱 통해 아메리카노 500원 할인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컴포즈커피가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저가형 커피 전문점 브랜드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1위를 기록했다. 컴포즈커피는 이번 결과를 기념해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이 저가형 커피 전문점 4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이용 경험을 조사한 결과, 컴포즈커피는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종합만족도 1위에 올랐다.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전반에서 고르게 높은 평가를 받으며, 단순한 '저가 커피' 이미지를 넘어 소비자의 일상 속에서 안정적으로 선택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다. 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컴포즈커피 공식 앱을 통해 진행되며, 아메리카노를 5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적용 시 아메리카노(HOT)는 1,000원, 아메리카노(ICED)는 1,3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별도의 조건 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만족도 1위는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품질과 서비스 전반에서 소비자 관점을 최우선으로 고민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커피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