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오는 30일 딸기를 활용한 '리얼 스트로베리 파티' 신제품 도넛 4종과 음료 2종을 출시한다.
29일 롯데GRS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러블리한 핑크빛 딸기 도넛으로 즐기는 파티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신제품은 제철 생딸기를 그대로 올려 달콤상큼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딸기와 조화로운 크림, 밀크티, 초콜릿 등을 함께 사용해 풍부한 맛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강화했다. 파티팩 구성으로 출시돼 지인과 함께 나눠 먹기 좋고, 선물 박스를 연상시키는 포장 패키지로 기념일 수요도 겨냥했다.
도넛은 ▲스트로베리크림 하트 ▲스트로베리밀크티 하트 ▲스트로베리팝핑 링 ▲스트로베리초코 크런치 등 4종이다. 스트로베리크림 하트는 하트 모양 도넛에 우유크림과 프리미엄 스트로베리 필링을 조합했고, 스트로베리밀크티 하트는 밀크티 우유 크림을 충진해 딸기의 산미와 밀크티의 풍미를 동시에 살렸다. 스트로베리팝핑 링과 스트로베리초코 크런치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에 각각 딸기 캔디 아이싱과 딸기 쿠키 크런치를 토핑해 식감 차별화를 꾀했다.
음료는 딸기 도넛과의 페어링을 고려해 2종을 선보인다. 상큼한 생딸기가 들어간 '리얼베리주스'와 생딸기, 팝핑 캔디, 화이트뱅쇼 베이스를 조합한 스파클링 음료 '화이트뱅쇼 스파클링'으로 구성됐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AR 기술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파티' 게임 이벤트도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미션 달성 시 신제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SNS 인증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롯데GRS 금액권,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한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