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벨라고가 프리미엄 사각 싱크볼 신제품 '세레니티(SERENITY)'를 출시하며 고급 주방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벨라고는 세레니티를 자사의 플래그십 사각 싱크볼로 포지셔닝하고, 기존 제품 대비 설계와 마감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올린 최고 사양 모델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세레니티는 국내에 출시된 사각 싱크볼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의 사양을 갖춘 제품이다.
세레니티에는 해당 모델 전용 방음 설계인 '세레나 패드(Serena Pad)'가 적용됐다. 싱크볼 사용 시 발생하는 소음을 효과적으로 완화하도록 설계된 전용 방음 패드로, 주방 환경에서의 체감 사용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이다.
표면 마감에는 기존 벨라고 하이브리드 엠보를 발전시킨 이중 엠보 구조의 '세레니티 엠보'가 적용됐다. 표면 디테일을 한층 정교하게 구현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으며, 플래그십 모델에 걸맞은 차별화된 표면 질감을 제공한다.

또한 세레니티는 싱크볼 제품 중 처음으로 정수기 전문 제조사와 협업해 언더 싱크 세디먼트 필터 시스템(세척수 필터)과의 연계를 제안했다. 상판 하부에 설치되는 이 필터 시스템은 세척수 내 이물질을 걸러주는 구조로, 위생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최근 주방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설비 구성으로 평가된다. 여기에 세레니티 전용 액세서리를 더해 제품 구성 전반의 일체감도 강화했다.
벨라고는 3대에 걸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품질 기준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용 생산 라인을 통해 제품을 관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세레니티 사각 싱크볼은 벨라고의 기술력과 품질 기준이 집약된 플래그십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싱크볼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주방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ohzin@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