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은행장 이주형)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이 행복해지는 금융 이벤트’를 벌인다.
수협은 12일 ‘우리아이 사랑’ 펀드 사은행사로 5월말까지 수협에서 미래에셋증권의 ‘우리아이 3억만들기’, ‘우리아이 친디아 업종대표’펀드를 가입한 모든 고객들에게’우리아이를 위한 용돈의 경제학’책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 어린이 가입 고객에게는(5만원이상, 3년이상) 추첨을 통해 경제교육 보드게임 ‘노빈손, 경제대륙 아낄란티스를 가다’를 제공하고 방학기간 동안 중국 상해탐방과 명문대학 방문 등을 할 수 있는 ‘글로벌리더 대장정 캠프’ 참여 기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6월말까지 ‘누구나 하나씩 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모닝’ 자동차 및 수협은행의 대표적인 하계고객행사인 사랑海 서머 페스티발(Summer Festival) 숙박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며 가입 금액에 따라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누구나 하나씩보험은 교통・일반재해 사망과 장해뿐 아니라 무진단으로 일상에서 발생하기 쉬운 골절까지 저렴한 공제료로 폭넓게 보장되는 상품이다.
특히 중장년층 비뇨기관 특정질환과 골절 골다공증 및 관절 질환과 관련한 수술이나 입원 시 매회 보장하는 상품으로 40세 성인이 80세만기 20년납 순수보장형에 재해사망, 입원 특약 등 총 6개 특약에 모두 가입할 경우 보험료는 남자는 2만8000원, 여자는 1만8000으로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