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GS샵(대표 허태수)이 오는 20일 오전 10시20분과 밤 9시35분 2차례에 걸쳐 누적 매출 1000억원에 빛나는 인기교구 ‘짐보리 맥포머스’신상품 ‘미라클 브레인(37만9000원)’을 최초로 판매한다.
‘짐보리 맥포머스’는 자성을 띤 블록을 활용해 조형물을 만들 수 있는 자석교구다. 블록 모양이 삼각형, 사각형, 오각형, 마름모 등 다양하고 색상도 알록달록해 무궁무진한 조형물을 만들 수 있다.

블록을 가지고 노는 동안 자연스럽게 창의력 및 상상력, 수학적 사고력, 공간 지각력을 키울 수 있어 대표적인 에듀테인먼트 상품으로 꼽힌다. 때문에 지난 2008년 12월부터 올해 8월까지 GS샵에서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라클 브레인’시리즈에서 가장 돋보이는 구성품은 무선조종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R/C 모터바퀴’와 ‘LED 라이트박스’다.
‘R/C 모터바퀴’를 활용하면 어떤 모양의 자동차든 무선 조종이 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또 다양한 색상의 빛을 만들어내는 ‘LED 라이트박스’는 조형물과 함께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정적인 교구에 ‘역동성’과 ‘빛’의 개념을 더한 것이다. 그 외에 콘, 직각삼각형, 슈퍼아치 등 신규 피스 6종도 추가됐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