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나오미 캠벨 출연 수퍼모델 서바이벌쇼 [사진=MBC 플러스 미디어] |
오는 23일 MBC퀸에서 첫 방영되는 'The Face'는 여성들의 워너비 직업인 패션모델의 등용문이자 화려한 볼거리와 짜릿한 전율을 만날 수 있는 리얼리티 쇼다.
'도전! 슈퍼모델'의 오랜 심사위원이었던 나이젤바커의 진행으로 12명의 참가자들이 코스메틱 브랜드 ULTA Beauty의 얼굴이 되기 위해 뜨겁게 경쟁한다.
이 과정에서 기존의 슈퍼모델 리얼리티 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코치 제도'를 도입, 최고의 톱 모델인 나오미 캠벨, 코코로샤, 캐롤리나 쿠르코바가 코치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 세 명의 톱 모델은 참가자들 중에서 자신의 팀을 만들고 자신의 팀원을 우승자로 만들기 위해 경쟁하게 된다. 우승자가 되기 위한 참가자들의 열정을 볼 수 있는 동시에 톱 모델 사이의 미묘한 경쟁도 볼거리 중 하나다.
슈퍼모델 리얼리티쇼 'The Face' 그 첫회에는 세계 각각국에서 온 24명의 모델 지망생들이 가슴 떨리는 긴장감 속에서 '민낯으로 클로즈업 찍기' '런웨이 워킹 겨루기' '외모 변신' 등의 도전과제를 해결해 12명만이 살아남고, 톱 모델 코치에게 선택받는 여정이 전파를 탄다.
슈퍼모델 도전자들의 열정과 그 성장 과정이 그려질 슈퍼모델 리얼리티 쇼 'The Face'는 오는 23일 오전 9시20분에 MBC퀸을 통해 국내 첫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오전 9시20분(본방송), 밤 11시(재방송)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 (89hkle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