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홍군 기자]불스원은 지난 18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불스원 제품을 판매하는 주요 카센터 점주들을 초청해 ‘2014 불스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불스원 이창훈 대표이사 및 300여명의 점주와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창훈 불스원 대표는 “불스원이 불경기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불스원과 함께 고민해준 카센터 점주들의 노력이 컸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사각지대를 해소해주는 와이드미러 제품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불스원샷 전문가용 제품과 불스파워, 프리미엄필터 등 카센터를 주력채널로 하는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더욱 높아져 올 한해도 불스원과 카센터가 함께 더욱 성장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컨퍼런스에서는 제품 프리젠테이션과 함께 엔진케어, 에어케어, 글래스케어, 서피스케어 등 불스원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도 함께 열렸다.
참가자들은 특히 국토해양부 지정 교통신기술 1호로 지정된 자동차 사각지대를 해소해주는 ‘불스원 와이드미러’에 가장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밖에 카센터 점주들이 불스원 제품의 판매 성공 사례를 직접 소개, 불스원과 카센터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불스원은 앞으로도 카센터 점주들과 함께하는 컨퍼런스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등 불스원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서비스하는 카센터와 긴밀하게 소통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방침이다.
[뉴스핌 Newspim] 김홍군 기자 (kiluk@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