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서영준 기자] 불스원은 지난 18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불스원 제품을 판매하는 주요 카센터 점주들을 초청해 2014 불스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불스원과 카센터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파트너쉽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불스원 이창훈 대표이사 및 300여명의 점주와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불스원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기술 교육팀에서 제품에 대해 프리젠테이션을하고 불스원의 엔진케어, 에어케어, 글래스케어, 서피스케어에 걸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도 함께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특히 국토해양부 지정 교통신기술 1호로 지정된 자동차 사각지대를 해소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인 불스원 와이드미러에 가장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 외에도 카센터 점주들이 불스원 제품의 판매 성공 사례를 직접 소개하여 불스원과 카센터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공유하는 귀중한 시간도 가졌다.
이창훈 대표는 "불스원이 불경기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불스원과 함께 고민해준 카센터 점주들의 노력이 컸다"며 "올 1분기에도 불스원은 좋은 실적을 거뒀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사각지대를 해소해주는 와이드미러 제품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불스원샷 전문가용 제품과 불스파워, 프리미엄필터 등 카센터를 주력채널로 하는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더욱 높아져 올 한해도 불스원과 카센터가 함께 더욱 성장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핌 Newspim] 서영준 기자 (wind0901@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