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공승연·윤균상, 유아인·이지훈·이준혁과 코믹 설정샷 <사진=공승연·윤균상·변요한 인스타그램> |
[뉴스핌=이지은 기자]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공승연, 윤균상이 출연진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변요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이트”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변요한은 식당에서 이지훈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편한 복장으로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끈다.
공승연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죄송합니다 서방님…#육룡이나르샤 #홍대홍 #이방원#민다경#새로운러브라인”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공승연은 이준혁과 바닥에 앉아 겁에 질린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유아인은 그런 두 사람을 꾸짖고 있는 설정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세 사람의 장난기 넘치는 사진에서 서로를 향한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같은 날 윤균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휼꺽정. 무휼아…세월이 오면 좀 피하고 그러지…그걸 정면으로 다 맞고 그러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균상은 무엇인가 체념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끈다.
현재 변요한, 이지훈, 공승연, 이준혁, 유아인, 윤균상은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방지, 이신적, 민다경, 홍대홍, 이방원, 무휼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