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서 관심단지 등록 뒤 특징 6가지 확인
[뉴스핌=김지유 기자]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뉴타운 5구역 재개발 아파트 '래미안 DMC 루센티아'가 오는 10월 일반분양에 돌입한다. 삼성물산은 이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18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오는 10월 래미안 DMC 루센티아 분양을 앞두고 '프리미엄을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1일까지 개최되는 이벤트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 단지의 특징 6가지를 찾아 확인하는 내용이다.
참여방법은 래미안 DMC 루센티아 홈페이지에서 관심단지를 등록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제공된 조감도 안에서 빛나는 6가지 별을 찾아 클릭해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6가지 내용에 대한 확인이 끝나면 참여하기를 클릭해야 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3일에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SK주유상품권,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비롯한 상품이 제공된다.
<자료=삼성물산> |
래미안 DMC 루센티아는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175 일원에 25층, 11개동, 총 997가구로 지어진다. 이 가운데 517가구가 일반분양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연가초, 가재울초, 연희중, 가재울중·고교가 가깝다. 근처에는 연세대, 이화여대, 명지대를 비롯한 명문 대학교도 있다.
또 경의중앙선 가좌역과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이 이용이 가능하고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 진입이 편리하다.
삼성물산은 지금 래미안 DMC 루센티아의 사전홍보관인 웰컴라운지를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웰컴라운지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재울미래로2 DMC파크뷰자이 102동 상가에 마련돼 있다.
분양관계자는 "견본주택 오픈에 앞서 관심고객들에게 래미안 DMC 루센티아의 프리미엄을 색다르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금번 분양단지의 프리미엄을 확인하게 되고, 그에 따른 청약준비를 진행할 수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김지유 기자 (kimji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