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의류건조기·제습기 프로슈머 발대식 열어
오는 17일, 27일에도 발족.. "소비자 소통할 것"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에어솔루션 기업 캐리어에어컨이 프로슈머 발대식을 개최하고 소비자 소통을 강화한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3일 서울 양평동에서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 건조기'와 '2019년형 캐리어 제습기'를 체험할 제 13기 프로슈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이 제13기 프로슈머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 = 캐리어에어컨] |
총 5명으로 구성된 프로슈머는 지난 3일부터 일주일간 모집을 통해 선발됐다. 이들은 각각 생활패턴에 알맞은 의류건조기를 선택해 체험 후 내달까지 제품의 기능과 활용법을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할 예정이다.
프로슈머 중 3명은 16가지 맞춤 건조가 가능한 10킬로그램(kg) 용량 의류건조기를, 다른 2명은 1~2인가구에 최적화된 3kg 용량 의류건조기와 2019년형 제습기를 함께 사용하게 된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2013년부터 프로슈머 체험단을 운영해 에어컨, 공기청정기, 냉장고 등 다양한 전문가전의 체험기회를 만들었다. 특히 제품에 관한 정보를 콘텐츠로 제작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왔다. 올해는 지난해보다도 운영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17일엔 캐리어에어컨의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청소기'와 '2019년형 이동식 에어컨'을 체험할 프로슈머 발대식을 진행한다. 또 27일에는 그룹사 캐리어냉장의 7월 출시예정 제품인 '500리터(L) 대용량 냉장고' 신제품 프로슈머를 발족할 계획이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프로슈머 체험단 운영을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사용에 대한 소비자 의견에 귀기울여 향상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