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르피에드 견본주택,라이프스타일 경험 서비스 제공
1차 계약금 2000만원,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
입주 후 2년 간어메니티 관리, 컨시어지 서비스 10억원 지원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국내 최초의 피에드아테르 주거상품인 르피에드의 견본주택에 예약 고객들의 꾸준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르피에드는 뉴욕 상류층의 라이프스타일인 피에드아테르를 모티브로 계획된 주거상품으로 사전 마케팅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지난 7월부터 운영된 삼성동 르피에드 갤러리에는 연예인, 유명인 및 의사, 변호사, 젊은 CEO 등 고소득 전문직에 종사하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졌다.
이와 같은 자산가들의 관심이 지속돼 100% 예약제로 운영중인 견본주택에도 이미 공급 세대수를 상회하는 숫자의 예약 고객들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르피에드'의 견본주택은 일반적인 모델하우스와 달리 라이프 스타일 체험에 무게를 두고 계획됐다.
먼저 견본주택을 안내하고 관리하는 직원들에게 품격 있는 주거상품에 걸맞은 호칭을 적용한다.타사의 아파트나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에서 분양상담사라는 호칭이 일반적인 것과 달리, '르피에드' 견본주택에서는 컨설턴트로 호칭된다. 또한 안전경호요원은 '버틀러', 분양도우미와 발레파킹을 담당하는 직원은 '컨시어지'로 불린다.
이러한 호칭 변화를통해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내방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계획으로, 실제 입주민들에게 제공될 예정인 특별한 서비스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르피에드 견본주택에서 제공하는 발렛파킹 서비스> |
모델하우스의 구성도 알차게 갖추고 있다. 르피에드 청담동 견본주택에는 가장 작은 스튜디오 타입부터 가장 큰 메조넷 펜트하우스까지 확인이 가능하고, 펜트하우스의 경우 복층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어 실제 건설되는 것과 동일한 환경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견본주택에는 와인라이브러리와 게스트룸도 꾸며져 있으며 이 외에도 럭셔리 인도어 풀과 아웃도어 풀, 피트니스 및 요가&필라테스 룸 및 라운지와 코워크 가든, 프라이빗 테라스와 파티 가든, 프라이빗 다이닝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도 계획돼 있다. 여기에 입주민들에게는 당일 수확한 신선한 야채, 식자재, 커피 등이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와 연계하여 제공되며 하우스키핑, 세차, 세탁, 발렛파킹 등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지원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적용된다.
<르피에드 견본주택에 설치된 와인라이브러리> |
이처럼 일반적인 견본주택과 차별화된 운영을 통해 방문객들은 '르피에드'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와 라이프 스타일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1차 계약금 2000만원,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어메니티 관리와 컨시어지 서비스는 사업주체인 ㈜미래개발에서 입주 후 2년 간 10억 원을 지원한다.
'르피에드'는 지하 7층~지상 16층, 총 262실 규모로 1인 가구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스튜디오 타입부터 펜트하우스까지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에는 4개 타입의 쇼룸이 전시되어 있다.
견본주택은 청담사거리 인근(강남구 도산대로 517)에 마련돼 있으며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