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 광명도시공사는 2020년 경자년 설날을 맞이해 오는 25~26일까지 이틀 간 광명동굴 '설맞이 행복나눔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
22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민족 고유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광명동굴을 찾는 관람객들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체험존 및 이색 이벤트 행사가 마련된다.
[광명=뉴스핌] 박승봉 기자 = 광명도시공사가 준비한 광명동굴 '설 맞이 행복나눔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광명도시공사] 2020.01.22 1141world@newspim.com |
광명동굴카페(동측 입구) 야외 광장에서 운영되는 전통놀이 체험존에서는 관람객 누구나 윷놀이,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를 선착순으로 체험할 수 있다.
행복나눔 이벤트 행사에서는 제기차기 20회 이상 성공하기, 투호 5발 적중하기, 윷을 던져라 등 총 3종의 미션 이벤트를 진행, 도전에 성공하는 관람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광명동굴 부대시설에서는 다양한 할인행사를 통해 관람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기념품샵에서는 동굴 내 기념품 매장 신규 오픈 기념으로 광명동굴 기념우표, 캐릭터 열쇠고리, 기념엽서 등 약 50여종의 상품을 10% ~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와인 구매 고객에게는 노천카페 아메리카노 및 탄산음료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5만 원 이상 와인을 구매하면 노천카페 화덕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김종석 사장은 "2020년 경자년 설날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복나눔 행사를 마련했다"며 "광명동굴에 방문하시어 재미있고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