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뉴스핌] 오정근 기자 = 여수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여수시 갑·을 후보자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3일 전했다.
KBS순천을 통해 생방송으로 여수갑은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여수시은 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된다.
![]() |
|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여수시 갑을 후보자 토론회 개최 [사진=여수선관위] 2020.04.03 jk2340@newspim.com |
이번 토론회 여수갑은 주철현(더불어민주당), 심정우(미래통합당), 이용주(무소속) 총 3명의 후보자가 참석한다. 여수을은 김회재(더불어민주당), 임동하(미래통합당), 김진수(정의당), 권세도(무소속) 총 4명의 후보자가 참석해 열띤 토론을 펼친다.
또한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5항에 따라 장수희(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자를 대상으로, 갑선거구의 후보자 초청 토론회에 연이어 연설회를 중계방송한다.
이번 토론회 주제는 '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 등으로, 여론조사 및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를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해 선정했다. 진행은 윤형혁(언론인)이 맡게 된다.
방송일에 후보자 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시청할 수 있다.
여수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제21대 국회의선거 후보자TV토론회가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k2340@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