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유아교육전 수준의 할인‧사은품 증정
30일까지 패키지 상품 구매, 최대 61만 원 혜택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영·유아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4월 한 달간 할인과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유니파워로다시 시작해, 봄!'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윤선생 스마트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윤선생의 영·유아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4월 한 달간 '유니파워로 다시 시작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윤선생] |
소리놀이와 파닉스를 포함한 '퍼펙트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윤스패드 무상 증정을 포함한 총 47만 원 상당의 교재 할인, 14만 원 상당의 일룸 책장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탐색 놀이로 영어를 배우는 '플레이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윤스패드를 무료로 증정하며, 이외에도 구매 프로그램에 따라 오프라인 유아교육전 수준의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상품 구매는 거주지역 인근 스마트랜드 체험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유아영어 전문가에게 학습 상담을 무료로 받을 기회도 제공한다. 무료 상담 신청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신청이 완료되면 거주지역 인근 체험센터에서 연락하며, 날짜와 시간을 정해 상담받으면 된다.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미니 스토리북 1종과 유니키링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인근 윤선생 유아사업본부장은 "'집콕 육아'로 지친 영‧유아맘들을 위해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주인공 '유니윤'의 파워를 받아 함께 힘내자는 취지로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취소된 올해 세텍 유아교육전을 대신해 박람회 수준의 가격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아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체계적인 영어 습득 커리큘럼을 갖춘 유아 영어 전문 프로그램이다.
주인공 캐릭터 유니윤을 중심으로 주변의 사물을 만지고, 느끼고, 체험하는 과정을 스토리북, 윤스패드, 놀이교구를 통해 영어를 학습이 아닌 즐거운 놀이로 배울 수 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