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티니패스 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NS에 티니패스 카드와 함께하는 순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20일까지 티니패스 카드와 관련된 15초 이상의 영상 제작물이나 사진 2장 이상을 네 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게시한 후, 업로드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캡쳐해 티니패스 공식 이메일(DESTEENY@lottecard.co.kr)로 전송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0.11.30 tack@newspim.com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네이버카페, 네이버블로그 중 본인이 원하는 SNS를 선택해 업로드 하면 되며, 네 가지 필수 해시태그는 '#롯데티니패스카드', '#용돈카드' '#청소년카드', '#티니패스뽐내기'다.
티니패스 카드는 롯데카드가 지난 3월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교통카드 기능과 자녀의 용돈관리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용돈카드다. 실시간 또는 월 정기 충전을 통해 원하는 만큼의 '용돈'을 충전해주는 '선불카드'로, 창구 방문이나 관련 서류 제출 없이 롯데카드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김병준 롯데카드 페이먼트사업팀장은 "티니패스 카드는 10대의 교통요금 충전의 불편함과 부모의 용돈 지급의 번거로움을 모두 해소해주는 상품"이라며 "특히, 청소년들이 티니패스 카드로 용돈을 사용하며 이른 나이에 경제관념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