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진로 두꺼비 디자인' 카드 완판
2차 한정판 두꺼비 카드 1000명 대상 앵콜 출시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하나카드(대표 장경훈)는 'Any PLUS 신용카드_진로두꺼비 한정판'(이하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을 2일 앵콜 출시 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하이트진로와 함께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작년 11월 출시해 선착순 마감 완료됐고, 지속적인 손님들의 추가 요청으로 인해 앵콜 출시하게 됐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3.03 tack@newspim.com |
한정판 두꺼비 카드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하여 고객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이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코로나19로 캠핑을 즐기시는 손님들이 늘어나면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1만5000원, 해외겸용 1만 7000원이며, 기존 1차에 비해 신청채널을 다양화하여 하나카드 모바일 앱 하나 원큐페이 앱 하나멤버스 앱에서 선착순 1천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신청 시 '앱카드(1Q페이)'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카드 수령 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원큐페이'에서 실물 카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카드 상품 개발자인 하나카드 제휴사업섹션 이은헌 대리는 "1차 선착순 마감 후 손님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인해 하이트진로사와 함께 2차 앵콜 두꺼비 카드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감성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여 손님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설명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