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운영 방향·정책 보고
[내포=뉴스핌] 오종원 기자 = 김태흠 충남도지사 당선인 인수위원회인 '힘쎈 충남 준비위원회'는 29일 도청에서 당선인 최종보고회를 열고 민선 8기 비전과 전략, 주요 정책 등을 최종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김태흠 당선인과 김영석 준비위원장, 준비위 5개 분과 간사 및 위원, 도 실국원장 등 70여명이 참석해 총괄 보고, 분과별 보고, 토론 등이 진행됐다.
김태흠 충남도지사 당선인 인수위원회인 힘쎈 충남 준비위원회는 29일 도청에서 당선인 최종보고회를 열어 민선 8기 비전과 전략, 주요 정책 등을 최종 점검했다. [사진=김태흠 당선인 준비위원회] 2022.06.29 jongwon3454@newspim.com |
총괄 보고에서 서규석 기획조정분과 간사는 지난 20여일 동안 준비위 활동을 통해 마련한 ▲충남 주요 현안 및 과제 ▲민선 8기 출범 의미▲ 도정 비전과 철학 등을 설명했다.
김 당선인은 준비위원과 도 관계 공무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 뒤 "다음달부터 충남의 지속 가능한 미래 발전을 위해 마련한 도정 방향과 목표를 향해 열심히 뛰자"고 강조했다.
한편 준비위는 이날 최종보고회에서 논의한 내용을 반영해 민선 8기 도정 운영 방향과 주요 정책 등을 최종확정하고 오는 30일 기자회견을 통해 충남도민에게 보고할 계획이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