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출시 기념 캐시백 및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
[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신한카드는 신세계그룹의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사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할인 혜택과 함께 주요 그룹사 할인 혜택, GS칼텍스, S-Oil 주유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담았다.
먼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마트 계열의 할인점(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편의점(이마트24)과 온라인몰(SSG닷컴) 등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각 영역별로 7%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통합 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다. 마지막으로 LPG 충전소를 제외한 주유소에서 리터당 40원 할인이 가능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행사기간 전 6개월 동안 신한카드(신용)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원(결제 1건 기준) 이상을 이용하면 4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행사 기간내 1인 1회 제공된다.
또, 오는 29일까지 매주 주말과 설 연휴에 해당 카드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당일 60만원, 10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4만원과 7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행사 기간내 1인 1회에 한해 제공된다.
chesed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