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 디자인 및 내장·편의 사양 업그레이드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르노코리아자동차가 QM6의 부분 변경 모델인 'The New QM6(더 뉴 QM6)'를 3월 출시한다.
더 뉴 QM6는 새로운 외관 디자인을 적용하고 내장과 편의 사양을 업그레이드한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더 뉴 QM6 [사진=르노코리아]2023.03.03 dedanhi@newspim.com |
우선 외관에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어 그릴이 적용된 것이 가장 눈길을 끈다. 전면 범퍼와 전면 및 후면 스키드에도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됐다.
헤드램프에는 버티컬 디자인의 LED 주간 주행등을 새롭게 추가해 새로운 전면 디자인을 적용했다. 18인치와 19인치 타이어 휠 디자인에도 변화를 줘 전체적으로 보다 강인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재탄생됐다.
운전자 및 탑승객을 위한 편의 기능도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가장 큰 변화는 EASY LIF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탑재다. 표면적 272㎠의 9.3인치 디스플레이에 실시간 TMAP(티맵) 내비게이션, 인공지능 기반의 음성인식 NUGU(누구) 서비스, 멜론/지니뮤직, 유튜브, 팟빵, 뉴스리더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 65W 초고속 충전이 가능한 뒷좌석 C-type USB 포트, 앞좌석 LED 살균 모듈, 공기청정순환모드/초미세먼지 고효율 필터의 공기청정 시스템 등을 새롭게 적용해 운전자 뿐 아니라 동승자까지 더욱 쾌적해진 실내 환경과 업그레이드된 편의성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