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공휴일 제외 오전 8시~오후 6시 운영
고객 예약하는 쉐보레 홈페이지도 개선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쉐보레는 수입 프리미엄 제품 확대에 따른 고객 정비 서비스 편의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3월부터 쉐보레 정비 예약 전담 콜센터를 운영한다.
쉐보레는 9일 그동안 각 서비스 네트워크별로 차량 정비를 위한 예약을 진행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어디든 전화 한 통화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는 정비 예약 전담 콜센터를 열겠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GM 동서울 콜센터 [사진=GM]2023.03.09 dedanhi@newspim.com |
쉐보레는 전문 상담원을 통한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 운영과 더불어 고객이 직접 예약할 수 있는 쉐보레 홈페이지도 개선했다.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는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점심시간 오후 12시~1시 제외).
GM 고객 케어 및 서비스 부문 이용태 전무는 "우리는 이번 달부터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정통 어메리칸 브랜드 쉐보레의 고객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말했다.
이 전무는 "이번 쉐보레 정비예약 콜센터 출범은 전국 400개 이상의 서비스 네트워크에 대한 예약을 하나의 전담 콜센터로 일원화해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정비 편의성을 높인 만큼, 다른 수입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