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샤넬이 '샤넬 코드 컬러(CODES COULEUR) 팝업'을 오는 7월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샤넬의 컬러를 소개하는, 이번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서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3가지 액세서리를 9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코드 컬러 미러와 코드 컬러 네일 파일, 그리고 코드 컬러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과 샤넬 뷰티 부티크(샤넬 IFC 뷰티 부티크, 샤넬 타임스퀘어 뷰티 부티크), 샤넬 뷰티 스튜디오(잠실 롯데월드 몰), 그리고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샤넬 뷰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보인다.
이외에도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인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과 루쥬 알뤼르 벨벳, 르 베르니 등 샤넬 메이크업을 상징하는 주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샤넬의 상징적인 컬러 이름을 담은 특별한 공간도 마련된다.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 들어오는 순간 만나는 샤넬의 상징적인 컬러 '루쥬 느와르' 룸은 샤넬 컬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보다 더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발레리나' 룸에서 방문 고객은 자신만의 메이크업 룩을 촬영하고, 샤넬 메이크업 뮤즈들과 함께 미디어 월에 자신의 사진을 디스플레이 할 수 있다. 립 메이크업 전용 공간인 '앙센디에' 룸에서 자신의 입술을 디지털로 스캔한 후 본인의 입술 모양에 맞는 루쥬 알뤼르 벨벳 컬러를 찾을 수 있고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의 마지막 공간인 '푸규스' 룸에서는 샤넬 메이크업 캠페인 필름 감상이 가능하다.
아울러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서 미래의 아름다움을 그려 나가는 샤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꼬메뜨 콜렉티브가 제안하는 9가지 익스클루시브 룩이 공개된다. 모든 컬러를 활용해 샤넬만의 특별한 메이크업 룩을 재현하고 완성하면서, 샤넬의 컬러 비전을 경험할 수 있다.
방문 고객들은 셀프 테스트 테이블에서 자유롭게 9가지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현장 예약을 통해 1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택한 고객에게 해당 룩에서 영감을 받은 포인트 터치업 메이크업 서비스를 15분간 진행한다.
셀프 네일 테스트 바, 포토부스 등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체험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은 7월 5일부터 7월 30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오후 7시 마지막 입장) 성수동 레이어 41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