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문화·연예 문화·연예일반

속보

더보기

[금주 OTT 신작] '성+인물' '이 연애는 불가항력' '스우파2' 등 공개

기사입력 : 2023년08월26일 08:01

최종수정 : 2023년08월26일 08:05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넷플릭스에서 '성+인물' 두 번째 시리즈와 '행복배틀' '악마판사' 등 다양한 신작을 선보인다. 티빙에서는 '스우파2'를 비롯해 새로이 론칭된 TV프로그램을 매주 새롭게 공개한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예능 '성+인물: 대만편'은 신동엽,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性)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다. 지난 일본편이 일본의 여러 성인 문화 산업을 다뤘다면, 대만편은 일상 속에서 성과 맞닿아 있는 다양한 양상의 인물들을 다뤄 밀도있는 인물 탐구를 보여줄 예정이다. 익숙지 않은 대만의 성(性)을 다양한 관점에서 보여주고 각자의 시선에서 이해해 볼 수 있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신동엽과 성시경이 유머러스한 입담과 센스로 때로는 화끈하게, 때로는 쿨하게 유쾌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나눈다.

[사진=넷플릭스]

'내 성인식에 절대 오지 마!'는 성인식을 앞둔 두 중학생 절친의 성장통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단짝 친구인 스테이시와 리디아는 늘 최고의 성인식 파티를 꿈꿔왔지만 같은 학교의 짝사랑 상대 앤디가 둘 사이에 끼어들며 모든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겨울왕국'의 히로인이자 토니상® 여우주연상 수상자 이디나 멘젤이 애덤 샌들러와 부부로 출연하고, 실제 애덤 샌들러의 딸인 세이디와 서니 샌들러가 함께 출연해 현실 부녀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사진=넷플릭스]

'행복배틀'은 SNS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스럽게 사망한 이후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다. 최고급 아파트 헤리니티에 사는 세 엄마 오유진, 송정아, 김나영은 각자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SNS 속 화목한 가족과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은 남들의 부러움을 사지만 실상은 시기와 질투, 허영으로 가득 차 있다. 세 사람의 갈등이 극으로 치닫던 중 오유진이 피살당하고 그녀의 죽음을 추적할수록 행복해 보이던 헤리니티 주민들의 추악한 비밀과 민낯이 드러난다.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내 이름은 김삼순' '품위있는 그녀'의 김윤철 감독이 연출했으며 배우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 우정원이 압도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사진=넷플릭스]

'악마판사'는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를 통해 정의에 관해 묻는 드라마다. 실업률 증가와 각종 테러 사건 등 최악의 상태에 이른 대한민국을 바로잡기 위해 정부는 사회적 책임재단과 국민 시범 재판을 신설한다. 시범재판부의 재판장 강요한은 빅데이터를 이용해 다수가 바라는 정의를 파악한 후 '국민의 뜻'에 따라 가차 없는 판결을 내리며 국민적 영웅으로 등극한다. 판사 출신이자 '미스 함무라비'를 쓴 문유석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드라마 '뉴하트' 이후 13년 만에 재회한 지성과 김민정이 긴장감 넘치는 관계를 그린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2023.08.24 jyyang@newspim.com

Mnet의 대표 댄스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더욱 강력한 스케일, 라인업과 함께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은 국내 최정상 댄서 그룹 원밀리언, 베베, 딥앤댑, 레이디바운스, 울플러, 마네퀸과, 글로벌 크루 잼 리퍼블릭, 츠바킬 등 총 8개팀이 나섰다. 이번 시즌 특별히 눈여겨 볼 포인트는 새롭게 도입된 파이트 저지와 스페셜 저지 시스템이다. 파이트 저지는 프라우드먼을 이끈 모니카와 몬스타엑스의 셔누가, 스페셜 저지로는 리에 하타, 마이크 송, 배윤정, 아이키 등이 참여해 댄서들의 놀라운 무대를 평가한다.

[사진=넷플릭스]

조보아와 로운의 전생에 얽힌 운명적 로맨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이 티빙,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23일 첫 공개된 이 드라마는 약 3백 년 전 철저히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다.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휘말린 두 남녀의 간절한 소원에서 시작된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스를 만난다. 제작은 '키스식스센스' '보이스3' '터널'의 남기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백일의 낭군님' 노지설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 등 청춘 배우들의 호흡도 기대 포인트다.

jyyang@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코스트코, 한국 순이익 67% 미국 본사로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미국계 창고형 할인점 코스트코가 한국에서 거둔 연간 순이익의 60% 이상을 배당금으로 챙긴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코스트코 한국 법인인 코스트코코리아가 공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이 회사는 이번 회계연도(2023년 9월∼2024년 8월) 영업이익이 2186억원으로 집계됐다. 지난 회계연도보다 16%가량 늘어난 수준이다. 미국 대형 유통 업체 코스트코 매장 앞에 생필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대기 중이다. [사진=로이터 뉴스핌] 같은 기간 매출은 6조5301억원으로 8%가량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58% 급증한 2240억원을 기록했다. 이번 회계연도 코스트코코리아의 배당금은 1500억원으로, 당기순이익의 67%에 이른다. 지난 회계연도에서도 코스트코코리아는 당기순이익(1416억원)을 뛰어넘는 2000억원(배당 성향 141.2%)의 배당금을 지급한 바 있다. 코스트코코리아는 미국 본사인 코스트코 홀세일 인터내셔널이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 인천, 경기 등 전국에 1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임직원 수는 7351명이다. 미국 본사가 챙기는 배당금은 1000억원이 넘지만, 정작 한국 기여도는 낮은 수준에 불과하다. 이번 회계연도 코스트코코리아의 기부액은 12억2000만원으로 지난 회계연도(11억8000만원)보다 3.5% 증가하는 데 그쳤다. 미국 본사가 가져갈 배당액의 1%에도 못 미치는 액수다. nrd@newspim.com  2024-11-19 14:32
사진
해임이라더니…김용만 김가네 회장 복귀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성범죄 혐의로 입건된 분식프랜차이즈 '김가네'의 김용만 회장이 대표이사직에서 해임됐다가 다시 복귀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김용만 회장은 지난 8일 아들인 김정현 대표를 해임하고 대표이사직에 올랐다. 김 회장의 아내인 박은희씨도 사내이사 등록이 말소됐다. 해당 내용은 지난 11일 등기가 완료됐다. 김가네 김용만 회장. [사진= 뉴스핌DB] 김 회장은 직원 성범죄 사건으로 인해 지난 3월 대표이사 자리에서 물러나고 아들인 김정현씨가 대표이사를 지냈다. 그런데 최근 아들인 김 전 대표와 아내 박씨와 김 회장 간 경영권 분쟁이 촉발되면서 스스로 대표이사직에 다시 오른 것으로 관측된다. 김 회장은 김가네 지분 99%를 소유하고 있다. 이에 대해 김가네 관계자는 "아직 정리가 되지 않아 드릴 말씀이 없다"고 말했다.  앞서 김용만 회장은 지난 7월 준강간치상과 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추행(성폭력처벌법 위반) 혐의로 입건돼 경찰의 조사를 받고 있다. 또한 김 회장은 사내 경리 담당 직원을 통해 회사명의 계좌에서 수억 원 상당을 자신을 대리하는 법무법인 계좌로 빼돌렸다는 횡령 의혹도 받고 있다. 이번 사건은 김 회장과 이혼소송을 진행 중인 아내인 박 씨의 고발로 알려졌다. romeok@newspim.com 2024-11-18 16:59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