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여종 미술품 판매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아시아 최대 아트페어(미술장터)인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와 프리즈 서울이 오는 6일 개막하는 가운데 SSG닷컴이 온라인 아트페어를 연다.
SSG닷컴은 오는 10일까지 일주일간 '아트앤크래프트(Art&Craft) 페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SG닷컴 '아트앤크래프트 페어' 행사 배너.[사진=SSG닷컴] |
미술작품 등을 따로 모은 아트앤크래프트 전문관을 통해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500여 종에 달하는 원화, 한정판 판화, 공예품과 미술품 굿즈를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다. 상품에 따라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쓱닷컴은 ▲'리움 스토어' 여섯 작가전 컬렉션 ▲갤러리 '아르띠앙서울'의 원화 ▲'한국문화재재단' 굿즈도 입점시켰다.
리움 스토어 여섯 작가전에서는 작업자의 철학을 조형 요소를 통해 풀어낸 한정판 미니어처 퍼니처를 만나볼 수 있다.
아르띠앙서울에서는 중견, 신인 작가 작품을 다수 가져왔다. 폭넓은 장르와 세대에 걸친 작품을 선보인다는 갤러리 운영 취지를 반영했다.
한국문화재재단 상품은 '전통은 가까이, 일상은 새로이'를 주제로 기획전을 전개한다.
조현하 SSG닷컴 리빙MD팀 바이어는 "유수 아티스트의 예술 작품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