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 대덕구는 오는 17일 구직자 취업과 기업 인재 채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크라운, (주)성경식품, (주)대성식품팔도맛김치 등 총 9개 지역 기업 및 유관기관이 76명을 채용 목표로 현장에서 상담 및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전 대덕구는 오는 17일 구직자 취업과 기업 인재 채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대전 대덕구[ 2023.10.11 jongwon3454@newspim.com |
또 대덕구시니어클럽, 대한노인회 대전광역시연합회 취업지원센터 등 지역 일자리 관계 기관이 참여해 각 기관 고용정책을 소개하는 등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덕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채용 면접에 참여하고 싶은 구민은 이력서를 준비해 행사장을 방문하거나 대덕구 경제과 일자리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취업 정보 제공, 고용 정책 소개는 물론 구직자와 구인 기업 간 현장 면접 및 채용이 이뤄지는 '2023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