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국민 그룹' god가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 행사인 '만나 바자회'에 동참한다.
만나(manna)에서 주최하는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만나 바자회'는 오는 21일 토요일, 성수동 '모리티아 카페'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god 멤버 전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하여 아름다운 동행에 힘을 보탠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진=만나바자회] 2023.10.18 alice09@newspim.com |
손호영과 김태우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여하며 지속적인 선행을 이어왔다. 행사에는 god 멤버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개인 소장품을 비롯해 의류, 학용품, 생활용품, 액세서리, 물티슈, 음료, 화장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후원물품이 준비될 예정이며, 수익금 전액은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만나 바자회' 관계자는 "국민그룹 god가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멤버분들 모두가 아이들에 대한 진심어린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셨고, 준비과정에서부터 함께하며 필요한 것들을 채워주다"라며 "뿐만 아니라 각자의 소장품을 정성스럽게, 그리고 푸짐하게 준비해 주셨다. 이번 행사에 아낌없는 마음과 사랑을 보내주신 god 멤버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god의 선한 영향력이 더 많은 분들께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이번 행사에는 god를 비롯해 조인성, 김하늘, 고아라, 이진, 김기방, 고창석, 김지연(보나), 윤상정, 신현승, 성령, 김홍경, 이현준, 강우정, 박윤호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