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맞아 '메리 애비뉴스완' SNS 이벤트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대구 테크노폴리스 상업시설 애비뉴스완에 종로서적이 입점한다.
애비뉴스완은 금성백조가 공급하는 상업시설로 김포한강신도시, 동탄신도시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였으며, 대구 테크노폴리스 애비뉴스완은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4만 2581㎡ 규모다.
금성백조 대구 애비뉴스완 |
애비뉴스완은 대구 달성군 유가읍에 위치한 주거복합단지로 예미지 더 센트럴 아파트 894가구는 지난 11월 1일부터 입주를 시작하였고, 인근 현풍과 유가 공동주택 약 16500세대 이상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바로 옆 축구장 약 9개 면적(약 6.4만㎡) 규모의 중앙공원이 위치해 가장 쾌적한 연계 동선으로 애비뉴스완을 이용할 수 있다.
예미지 더센트럴은 대구 테크노폴리스에서 유일한 35층 최고층 아파트로 압도적 전망과 랜드마크 야경을 자랑하며, 애비뉴스완은 뉴욕 맨하탄 느낌의 복합 스트리트몰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특히 메인 앵커 상가로 종로서적이 24년 2월중 오픈 예정이다.
'종로서적'은 서정적이고 편안한 공간으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아 왔다. 대구 애비뉴스완에 입점하는 '종로서적 대구테크노폴리스점'은 테크노폴리스 내에서 시민들의 복합문화공간이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휴식 할 수 있는 장소로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종로서적 입점이 확정되어 서점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식음료, 의류, 여가생활, 뷰티&헬스 관련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금성백조는 연말을 맞아 대구 애비뉴스완 내 6m 대형트리를 설치하고 '메리 애비뉴스완'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비뉴스완을 방문하여 메인 트리를 비롯 크리스마스 전경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추후 종로서적 오픈에 맞춰 1인 1만원 문화상품권을 오프라인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애비뉴스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