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아워홈은 냉동 떡볶이 신제품 2종, '아워홈 꼬치어묵떡볶이'와 '아워홈 가라아게떡볶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떡볶이 2종은 부드럽고 쫄깃한 쌀떡으로 만들어 냉동 보관 후 조리해도 떡이 잘 갈라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매콤한 떡볶이에 꼬치어묵과 치킨 가라아게 메뉴를 조합하여 푸짐한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다. '꼬치어묵떡볶이'는 매콤 달콤한 떡볶이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꼬치어묵이 동봉된 제품이다.
'가라아게떡볶이'는 떡볶이와 통통한 치킨 가라아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자카야, 일본식 덮밥 전문점에서 먹던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속살에 겉은 바삭한 정통 치킨 가라아게가 동봉돼 있다.
신제품 2종은 아워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가라아게떡볶이는 1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김은혜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K분식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국민 간식 떡볶이와 찰떡궁합인 꼬치어묵, 가라아게 조합 냉동 떡볶이 간편식을 기획했다"며 "기존 국물떡볶이, 매운쫄볶이 등 냉장 제품부터 즉석 컵 떡볶이 제품에 이어 이번 신제품까지 다양한 형태와 메뉴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분식 메뉴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