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카로틴 함유한 클렌징밤과 클레이 팩
한정판 굿즈로 소비자 만족도 극대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에이피알 에이프릴스킨이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캐로틴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춘식이 에디션은 '캐로틴 아이피엠피 멜팅 클렌징 밤'과 '캐로틴 모공 클레이 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정판으로 기획됐다.
20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에이프릴스킨 공식몰에서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은 당근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인 베타카로틴을 함유해 '당근 클렌징밤' 및 '당근 머드팩'으로도 알려진 제품이다. 두 제품은 춘식이 캐릭터와 당근 이미지를 활용해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며,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에이프릴스킨 춘식이 에디션 캐로틴 아이피엠피 멜팅 클렌징 밤. [사진=에이피알 제공] |
특히 '캐로틴 아이피엠피 멜팅 클렌징 밤'은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자극 없이 녹여 내는 점이 특징이다. '캐로틴 모공 클레이 팩'은 피지를 흡착시켜 모공을 깔끔하게 관리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에이프릴스킨은 춘식이 에디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 춘식이 모양 브러쉬와 헤어핀 등의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향후 다양한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