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뉴스핌] 최환금 기자 = 파주시 운정1동은 지난 5일 관내 주민을 대상으로 104번째 이동시장실을 개최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이 제104회 이동시장실에 참석했다. [사진=파주시] 2024.09.06 atbodo@newspim.com |
'이동시장실'은 현장에서 시민과 격의 없이 소통하고, 시민의 작은 목소리라도 시정에 반영하려는 김경일 시장의 의지가 담긴 시정 역점시책이다.
이날 이동시장실에서는 김경일 파주시장을 비롯하여 운정1동 주민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지역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등 자유롭고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
파주시 운정1동에서 제104회 이동시장실을 개최했다. [사진=파주시] 2024.09.06 atbodo@newspim.com |
참석한 주민들은 ▲가람상가 일원 불법주정차 금지구역 지정 철회 ▲당하교차로 임시도로 조속 개통 ▲별하람마을 버스 노선 연장 ▲신호체계 개선 등 마을의 크고 작은 현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활발한 논의를 이어갔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주민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관계부서와 협의해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라며, "살기 좋은 운정1동이 더욱 살기 좋은 마을로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