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아트부터 자작곡까지 다양한 작품 출품
다음 달 11일 투표 결과 발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는 28일, 모험가들이 참여하는 '2024 로스트아크 자유분야 공모전'의 본선 투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로스트아크와 관련한 다양한 창작물을 형식에 제한 없이 출품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로스트아크 계정을 보유한 모든 모험가는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은 지난 10월 30일부터 '팬아트', '미디어', '기타' 세 분야에서 진행되어, 다채로운 팬아트와 이모티콘, 코스프레, 자작곡, 스토리 영상 등 다양한 작품이 출품됐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
본선은 각 분야별 12개씩 총 36개의 후보작이 선정되어 경쟁을 벌인다. 최종 수상작은 100% 모험가들의 투표로 결정되며, 원정대 레벨 30 이상의 모험가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4일까지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결과는 다음 달 1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과 특별 칭호 및 트로피가 수여되며, 최우수상, 우수상, 인기상 수상자에게는 각기 다른 로스트아크 굿즈와 특별 칭호, 트로피가 지급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공모전에 출품해 주신 많은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뛰어난 작품성을 지닌 작품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고 있다"며, 어떠한 작품이 대상을 받을지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