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가 노하우 공유
커리어 개발 및 네트워킹 기회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젭(ZEP)이 오는 13일 메타버스 플랫폼 '젭'에서 '넥스트 커리어 콘퍼런스 24(Next Career Conference 24, NCC 24)'를 개최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 콘퍼런스는 IT 업계 현업 실무자들의 커리어 성장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한기용 업젠 대표 ▲정준영 미드저니 리서치 사이언티스트 ▲문희철 채널톡 사업개발 ▲이상효 로티파일즈 프로덕트 디자이너 ▲민종현 멋쟁이사자처럼 미국 법인장 등 다양한 전문가들의 강연을 청취할 수 있다.
총 10개의 강연과 브레이크아웃 세션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고, 라이브 Q&A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참가 기업의 채용 담당자와 1:1 미팅을 통해 직업 기회를 모색할 수 있으며, 콘퍼런스 내 게시판을 통해 협업 파트너를 찾거나 다른 참가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사진=젭] |
콘퍼런스 참가자들에게는 얼리버드 특전으로 발표 자료와 다시 보기 영상이 제공되며, 경품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별도 신청 시 공식 수료증 발급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엽 젭 대표는 "NCC 24는 참가자가 단순히 발표만 듣는 것을 넘어 네트워킹을 통해 실질적인 커리어 성장을 추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