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뉴스핌] 최민두 기자 = 경남 사천교육지원청은 12일 청사 3층 대회의실에서 교직원과 지역인사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사천교육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남 사천교육지원청 송숙경(맨 왼쪽)교육장이 제20회 사천교육상을 수여한 뒤 참석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사천교육지원청] 2024.12.12 |
사천교육상은 사천교육의 위상을 높이고 사천교육 발전을 위해 공적을 쌓은 이들에게 주는 상으로, '서포초오카리나앙상블' 연주단의 공연으로 축하 분위기를 더했다.
사천교육상 수상자는 강지태 삼천포고등학교 교장이 선정됐다. 강지태 수상자는 미래지향적이고 지속발전 가능한 비전을 제시하는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민주적 학교경영으로 모범적 리더였고, 지역사회 활동에도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여 학부모와 지역사회에 신뢰받는 교육문화 조성에 기여했다.
전문적인 대입지도로 역량을 발휘하고 지역 발전 및 인재 육성을 위해 헌신해 사천교육 발전에도 뚜렷한 공을 세웠다.
송숙경 교육장은 "사천교육상은 사천교육의 발전에 기여한 분에게 수여하는 영예로운 상이다"라며 "올해는 사천교육에 남다른 열정을 갖고 헌신하신 분이 수상하여 그 의미가 뜻깊다. 교육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사천교육의 발자취로 남아 후배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2532253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