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NHN링크가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링크에서 인기 공연의 비지정석을 상시 특가로 판매하는 새로운 프로모션 '링크어택(LINK attack)'을 1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링크어택'은 좌석을 선택할 수 없는 비지정석을 큰 폭의 할인가로 제공하며, 매주 새로운 공연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티켓링크 회원들은 보다 경제적으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링크어택'이 처음 적용되는 공연은 뮤지컬 '틱, 틱... 붐!', '해적', '해피 오! 해피', '꼬메디아 디 피노키오' 등 4종으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NHN링크] |
뮤지컬 '틱, 틱... 붐!'은 이달 17일부터 내년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공연을 대상으로 비지정석 티켓을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적', '해피 오! 해피', '꼬메디아 디 피노키오'는 오는 17일부터 31일 사이의 공연에 한해 정가의 절반 가격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매주 선착순 1000명에게는 티켓링크 예매 수수료 면제 쿠폰을 지급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NHN링크 관계자는 "매주 새로운 인기 공연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게 하겠다"며 "수준 높은 공연을 지속적으로 연결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