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김수진 기자 = 한국헤어디자인협회(KHDA)가 17일 '제6회 국제뷰티산업 콘테스트·제8회 국제뷰티아트 컬렉션 시상식 및 해단식'을 개최했다.
대전 우송정보대학교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과 해단식에는 최기수 KHDA 대회장과 엄준철 우송정보대학교 부총장, 신장호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장, 이규순 민주평화통일자문회 세종지역회의 부의장, 배정란 대전시 일자리경제정책과장, 송선희 충남도 건강증진식품과 팀장, 최성식 세종미래고등학교장, 수상자 등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지난 10월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KHDA 제6회 국제뷰티산업 콘테스트 및 제8회 국제뷰티아트 컬렉션'에서 우수한 작품을 선보인 참가자들의 수상이 진행됐다.
KHDA 제6회 국제뷰티산업 콘테스트 및 제8회 국제뷰티아트 컬렉션 대회 참가자들은 이미용, 피부미용, 네일아트 메이크업 분야 종목에서 경연을 펼쳤다.그 결과 장관상 4명과 지방자치 단체상 10명, 일반기관장상 83명 등 97명이 상을 수상했다.

국제뷰티산업 콘테스트 부문에는 황현정씨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종합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황현정씨는 특히 헤어디자인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 중앙회 대상 피부미용대상에는 우송정보대 피부미용학과 재학생인 장예지씨가 수상했다.
국제뷰티아트 컬렉션 전시회 부문에서는 북한 이탈주민 박 모 씨가 통일부 장관상 종합대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박 모씨는 북한 출신의 예술가로서의 창의력과 감성이 잘 드러나는 작품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최기수 대회장은 "올해 첫 국제대회급으로 치르게 됐는데 많은 분들이 성원해주시고 좋은 성과를 내어 기쁘다"며 "내년애는 더 크고 의미있는 대회를 만들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nn0416@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