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한진관광이 이번 겨울 골프 패키지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유명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Golf Holiday with Taylormad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진관광] |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 제휴 프로모션에 이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고객들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온·오프라인 추가 할인 쿠폰 △테일러메이드 전용 골프 상품 특별 할인가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동계 시즌 골프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테일러메이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진관광 신규 멤버십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40만 원 상당의 보스턴백과 선바이저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한진관광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다양한 골프 상품 리스트를 편성했다. 달랏과 시라하마 전세기 골프 상품과 가고시마, 다낭 등 인기 골프 상품을 선보였다. 네 개 지역 모두 겨울철 내내 따뜻한 날씨를 유지해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국내에서 골프를 치기 어려운 비수기 시즌에 따뜻한 해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골프 여행을 떠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Golf Holiday with Taylormade!'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한진관광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한진관광] |
한편, 한진관광은 허석호 프로, 고덕호 프로 등과 함께하는 골프 아카데미 상품, 마스터스 챔피언십 참관 투어 등 품격 높은 골프 여행 상품으로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