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3종 보유 고객 대상 혜택, 28일까지 신청 가능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이 신한카드(대표이사 박창훈)와 제휴하여 최대 17만원의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이 신한카드(대표이사 박창훈)와 제휴하여 최대 17만원의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사진=빗썸] 2025.02.03 dedanhi@newspim.com |
이번 이벤트는 'Deep Oil'(딥오일), 'Mr.Life'(미스터라이프), '처음' 등 3종의 신한카드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의 첫 번째 혜택으로 3월 31일까지 2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11만원의 빗썸 원화 쿠폰이 제공되며, 1차 혜택 수령 고객은 5월에 5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로 3만원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각각 4월 및 6월 말에 고객의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되며, 혜택 조회를 위해서는 빗썸에서 고객확인(KYC) 및 계좌 연결이 필요하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3만원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회원이 해당 쿠폰을 앱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추가 혜택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등록일 기준으로 다음 주 목요일에 쿠폰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는 2월 28일까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최근 6개월 내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용 또는 탈회 이력이 없어야 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많은 고객들이 빗썸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