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천안시 클라운지 천안서북 1호점에서 진행
이재일, 강송철 연구원 심층분석·투자 인사이트 제시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25일 오후 3시 30분부터 '2025년 자동차 & ETF 투자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유진투자증권 천안지점에서 주관하며, 2025년 자동차 산업과 글로벌 ETF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과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이재일 연구원과 강송철 연구원이 연사로 나선다.
이재일 연구원은 '자율주행차 시대, 현대차의 반격'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며, 자율주행차 시장의 성장 가능성과 현대자동차의 전략적 대응에 대해 설명한다. 강송철 연구원은 '글로벌 ETF 투자 전략'을 주제로, 2025년 글로벌 금융 시장을 전망하고 효과적인 ETF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 |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2025.02.20 y2kid@newspim.com |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 유진투자증권 조미곤 천안지점장은 "자율주행차는 미래 모빌리티의 핵심 기술로 부상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동시에 글로벌 경기 불확실성이 커지는 만큼, 자율주행차 시장 변화와 정책적 영향을 주목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세미나를 통해 2025년 자동차 산업 전망을 살펴보고, 효과적인 글로벌 ETF 투자 전략을 제시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충남 천안시 클라운지 천안서북 1호점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참석을 희망하는 경우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2025년 자동차 & ETF 투자 전략 세미나 참가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천안지점으로 하면 된다. 단, 고객은 투자에 있어, 원금손실 가능성을 인지하고 단기간 잦은 매매는 과도한 거래 수수료를 발생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