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국내 유명 셰프 정지선과 손잡고 '프리미엄 도시락'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랭킹닭컴이 셰프와 협업해 선보이는 첫 도시락 시리즈로, 건강한 식단에 미식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
[사진=랭킹닭컴] |
정지선 셰프는 '딤섬의 여왕'으로 불리는 중식 전문가로, 딤섬 전문 레스토랑 '티엔미미'의 오너 셰프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광동식 딤섬과 중식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며,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를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프리미엄 도시락은 △버터 갈릭 쉬림프 & 카무트밥 △닭가슴살 슬라이스 & 딥커리 소스 △등심 스테이크 & 치미추리 소스 △부채살 스테이크 & 스테이크 소스 △장어 구이 & 데리야끼 소스 △훈제 오리 & 쓰리라차 마요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밥은 현미, 카무트, 곤약 등 건강한 곡물을 사용해 영양 균형을 고려했으며, 풍성한 구운 야채가 더해져 도시락 하나로도 완성도 높은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셰프인 정지선 셰프와 함께하는 이번 프리미엄 도시락은 건강함은 물론 미식 경험까지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집에서 간편하게 건강하면서도 고급스럽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지선 셰프와 함께한 랭킹닭컴의 프리미엄 도시락 6종은 랭킹닭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