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무기 섬멸전 '숨바꼭질 골목' 9월 25일까지 운영
콤보패스 2탄 오픈, 크리에이터 '랄랄' 캐릭터 출시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넥슨은 자사 인기 온라인 1인칭 슈팅(FTS) 게임 '서든어택'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컬래버레이션 3차 콘텐츠 '숨바꼭질 골목'을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9월 25일까지 운영되는 '숨바꼭질 골목'은 근접무기만 사용해 대결을 펼치는 섬멸전 모드로, 작품 속 공간을 오마주한 전장에서 적을 추격해 처치하며 생존을 위한 치열한 심리전을 즐길 수 있다.
![]() |
넥슨은 자사 인기 온라인 FTS 게임 '서든어택'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컬래버레이션 3차 콘텐츠 '숨바꼭질 골목'을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넥슨] |
전장 내 정해진 구역에서 등장하는 숨바꼭질 상자를 접촉하면 체력 회복과 이동 속도 버프가 주어지거나 이벤트 상점에서 아이템 획득에 사용 가능한 상금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숨바꼭질 골목'을 포함한 컬래버 기념 챌린지 퀘스트를 완료하면 상금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벤트 상점에서는 상금을 사용해 투척무기 'G600 오징어 게임 공기 7일', 근접무기 'Tiger Stripe(L) 오징어 게임 15일' 등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리코더 오징어 게임 15일', '오징어 게임 X 서든어택 아트탄 7일' 등의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8월 28일까지 '서든패스'와 함께 이용하는 '콤보패스: 오징어 게임 2탄'도 열린다. 패스 성장 레벨에 따라 보너스 경험치와 'G600(MG) Chroma', '오징어 게임 무기 90일 선택권' 등 'Chroma' 시리즈 무기와 컬래버 기념 아이템을 제공하며 두 패스를 동시에 보유하면 추가 보상인 '콤보 부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코인', 'PC방 SP 보급상자', 'PC방 유니크 보급상자', '프라임 테니스 체험판 세트 3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PC방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8월 3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영구제 밀봉', '영구제 탄창 2개' 등의 보상을 주는 1일 1회 채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14일까지 매일 60분 이상 게임 접속하거나 SP를 소모해 '뽑GO 상자' 레벨을 올리면 단계별로 '5만 경험치', '뽑GO 영구제 선택권', '마이건2 Lv.100키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리에이터 '랄랄' 신규 캐릭터가 출시되고 영구제 캐릭터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14일까지 '랄랄 멀티카운트'에서 캐릭터를 얻고 활성화 기간을 300일 이상 누적하면 '랄랄 영구제 선택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300일을 더 누적할 때마다 '랄랄 영구제 선택권' 또는 '프라임 테니스 캐릭터' 중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랄랄' 영구제 캐릭터 2세트를 획득한 이용자 50명을 추첨해 '랄랄' USB와 싸인 마우스패드를 선물하며, '프라임 테니스 캐릭터' 선택 시 획득할 때마다 1천 SP를 지급한다.
멀티카운트 응모권 사용 시 '랄랄 싸인 효자손', '랄랄 마우스패드' 등과 교환하거나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8월 28일까지 '랄랄'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최대 2개의 '영구제 밀봉'과 최대 4개의 '캐릭터 프리티켓'을 제공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