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가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 '리프 그린(Leaf Green)'을 4일부터 사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프 그린은 아이코스 일루마 i와 아이코스 일루마 i 원 두 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스타일 선택의 폭을 넓힌다.
![]() |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 '리프 그린'을 4일 사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
리프 그린은 가을철 자연의 생동감을 담은 색상으로 계절의 변화 속에서도 감출 수 없는 초록빛 에너지를 표현한다. 최근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그린 컬러'가 주목받는 가운데 아이코스는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의 감각적인 취향을 만족시킨다.
이번 리프 그린 추가로 기존의 브리즈 블루, 디지털 바이올렛, 비비드 테라코타 등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이 한층 풍부해졌다. 여기에 아이코스는 다양한 액세서리와 스타일링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는 기술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며 "리프 그린 컬러는 기존 사용자와 신규 소비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옵션이 될 것"이라며 "한국필립모리스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프 그린 컬러는 9월 4일부터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아이코스 일루마 i 리프 그린 8만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 i 원 리프 그린 5만9000원이다.
한편,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최신이자 혁신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다. 터치스크린을 통한 기기 상태 확인, 최대 8분간 사용을 멈출 수 있는 일시정지 모드 등 새로운 기능을 갖췄다. 특히, 아이코스 일루마 i 원은 콤팩트한 올인원 디자인과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춰 완전 충전 시 최대 20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무게 74g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