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라이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넘어섰다.
1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은 11월 초 콘텐츠 누적 조회수 10억526만6019회를 기록했으며, 이는 유튜브 SMTOWN 채널 속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콘텐츠만 카운트된 수치이자, 라이즈가 2023년 데뷔한 보이그룹 중 최단 기간 내에 달성한 것이다.
![]() |
| [서울=뉴스핌] 김학선 기자 = 그룹 라이즈. 2025.05.19 yooksa@newspim.com |
라이즈는 자신들의 성장사를 현재까지 80개 에피소드에 달하는 리얼타임 콘텐츠 '라이즈 앤 리얼라이즈(RISE & REALIZE)'로 꾸준히 선보임은 물론, 예능형 콘텐츠 '위 라이즈(WE RIIZE)',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커버와 브이로그, 멤버 앤톤의 시선에서 일상을 기록한 '앤톤스 POV(Anton's POV)' 숏폼 시리즈까지 다채로운 영상을 선사해 매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4일 싱글 '페임(Fame)' 발표를 예고한 라이즈는 새로운 자체 콘텐츠 '프리얼라이즈(pre-alize)'를 순차 공개하고 있으며, 리스닝 세션, 녹음 현장, 안무 연습 등 여러 스포일러 장면을 통해 타이틀 곡 'Fame'에 대한 멤버들의 첫인상과 감상을 전하며 기대감을 쌓아가는 중이다.
오는 16일부터 막을 올리는 '페임' 발매 기념 일민미술관 특별 전시회에 앞서 이날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사일런스 비포 더 스톰(Silence before the Storm)'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이번 싱글의 콘셉트와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프리뷰 이미지도 오픈되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라이즈 싱글 '페임'은 동명 타이틀곡과 '썸띵스 인 더 워터(Something's in the Water)', '스티키 라이크(Sticky Like)'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1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으로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













